DST Korea

신제품
제품01
제품02
제품02
제품02

공지사항
ATC / SCM50 PSLT / 평생 동안에 꼭 한번은 써 봐야 ..
평생 동안에 꼭 한번은 써 봐야 되는 스피커
Luxman L-550AX, Luxman D-06u / ATC SCM19 Ver.2 / ..
Luxman L-550AXLuxman D-06uATC SCM19 Ver.2기라성 같은 제품이면서도 약간 의외성이 있는 조합이다. 일본을 대표하는 럭스만의 중견 인티앰프와 SACD 플레이어, 그리고 영국 오디오의 대명사나 다름없는 ATC 스피..
전 세계가 주목하는 사운드에 대한 눈부신 찬사 Gryp..
Gryphon Pantheon 전 세계가 주목하는 사운드에 대한 눈부신 찬사 글: 이종학지난 번 뮌헨 하이엔드 쇼에서 우연히 듣게 된 판테온은, 우선 사이즈 면에서 안도감이 온다. 우리네 일반 가정환경에도 충분히 녹아들 ..
매칭에 신경 쓰지 않고 ATC를 즐기는 합리적인 묘안
매칭에 신경 쓰지 않고 ATC를 즐기는 합리적인 묘안ATC는 1974년에 빌리 우드맨이 창립한 영국의 스피커 전문 업체이다. ATC는 창립 직후, 즉 12인치 크기의 PA75-314 드라이버를 만든 이래로부터 최근까지 녹음 스..
[Main Speaker] ECLIPSE / TD510 / 리스닝 룸을 돋보..
이클립스라는 스피커 브랜드는 필자에겐 낯선 브랜드이다. 그리고 계란 모양의 스피커 역시 더욱 특이하고 낯선 모습이다. 이클립스란 브랜드는 후지츠 텐이란 일본의 카 오디오 업체에서 만든 브랜드이다. 이 업..
[Main Speaker] ECLIPSE / TD307 II / 책상 위에서 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식(?)으로 음악을 듣기보다는 책상에 앉아 모니터를 보고 음악을 듣는 시간이 더 많아 진 것 같다. 이는 PC 파이 시스템의 음질이 오디오파일들을 만족시킨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
[Main Speaker] ECLIPSE / TD508Ⅱ / 완벽한 기술적 ..
방안에 들어서면 음악이 흐르는데 어디서 나오는지 얼핏 알아차리기가 힘들다. 소리가 나오는 방향을 찬찬히 따라가보니 타조알만한 크기의 하얀색의 물체에서 시선이 멈추게 된다. 이것이 이클립스의 스피커 시..
[Main Speaker] ECLIPSE / TD712z MK2 / 새로운 패러..
이클립스는 일본 후지츠의 계열사인 후지츠 텐 그룹의 브랜드이다. 후지츠 텐은 카오디오 업체로 알려져 있는데, TD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가정용 스피커 브랜드인 이클립스를 통해 그들이 지향하는 오디오의 방..
[Main Speaker] ECLIPSE / TD307PAⅡ
포장을 풀자 너무도 앙증맞고 예쁜 스피커와 앰프가 튀어 나왔다. 보는 사람의 눈을 동그랗게 만들고, ‘이거 얼마에요’라는 말이 튀어나오게 만드는 그런 외모를 가지고 있다. 마무리도 깔끔하고, 참 예쁘게도 ..
[Main Speaker] Nu Force / S-X / 많은 이슈를 불러일..
한동안 집을 떠나 타지에서 생활한 적이 있었다. 이때 가지고 갔던 짐은 옷가지 몇 점과 노트북이 전부였다. 생활의 대부분을 컴퓨터에 의존하다 보니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좋은 스피커의 존재가 절실해졌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