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A/S 안내
서비스 안내
서비스 보증 규정은 구입하신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의 서비스 이용 규정입니다.
해외에서 발매되었거나 해외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한국에서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단, 신품 구입에 한하여 제품마다 보증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구입 후 제품에 하자가 있을 시 3일 이내에 교환 신청하셔야 합니다.
(단, 미사용 제품에 한하여 본사의 규정 및 상황에 따라 교환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상의 부주의나 당사 제품 및 당사가 인정한 제품 이외의 제품으로 인한 손상이나 기타 기기로부터 받은 손상, 천재지변 등 기타 공해 염분 및 이상 전압 등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일반 가정이 아닌 장소(업무용, 전시장, 상업용)에서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소모성 부품의 수리(램프, 픽업, 퓨즈 등)
임의로 수리, 분해, 개조된 제품이나 당사의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방식으로 사용된 제품은 교환 및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보증서 및 뒷면의 시리얼 라벨이 없거나 벗겨진 흔적으로 인해 당사가 수입한 제품임을 알 수 없으며. 구입 시기가 불분명한 제품, 부실한 포장에 의해 운송 중에 파손된 것으로 보이는
제품, 손상이 심하여 수리해도 그 기능을 유지할 수 없다고 당사가 판단한 제품은 사용자와 협의 후 진행합니다.
본 제품의 보증은 보증서에 명시되어 있는 기간 및 조건을 기준으로 무상 수리를 약속드리는 것입니다. 보증기간 경과 후의 수리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수리에 필요하여 부품을 신청한 경우 다소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본사의 사정이나 재고 여부, 배송 문제 등에 의해 걸리는 시간이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기술지원 안내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11길 25, H비즈니스파크 B동 1212호
제품문의 : 02-719-5757
기술문의 : 02-719-0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