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해외소식Gryphon Audio Designs, Business Worldwide CEO Awards 2024




Gryphon Audio Designs: A Symphony of Perfection



1985년에 설립된 Gryphon Audio Designs는 미니멀리즘과 고성능 장비로 고급 오디오의 기준을 세웠습니다. 글로벌 세일즈 이사인 Rune Skov의 리더십 아래, 이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여 럭셔리 오디오의 뛰어난 경계를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습니다.

 

 

1985년 Flemming E. GrRasmussen에 의해 설립된 Gryphon Audio Designs는 사람들의 집에 가장 순수한 라이브 음악의 본질을 전달하려는 열정에서 태어났습니다. 혁신적인 CEO인 Rune Skov는 Business Worldwide 2024 CEO Awards에서 “고급 오디오 기술 분야의 최고 경영자”와 “럭셔리 상품 산업의 성장 전략 CEO”로 선정되었습니다. 여기에서 회사의 여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래 2R 마케팅에서 파생된 Gryphon의 첫 번째 제품이자 이제는 전설이 된 Gryphon Head Amp는 Rasmussen의 개인 시스템을 위한 프로젝트로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1986년 시카고 소비자 전자제품 박람회에서 일본 오디오 언론으로부터 “Best Buy”라는 인정을 포함해 광범위한 찬사를 받은 후, Head Amp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Gryphon Audio Designs가 독립적인 법인으로 공식 설립되었습니다. 1993년까지 Gryphon은 모든 수입 활동을 중단하고 Rasmussen이 브랜드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Gryphon은 빠르게 최첨단 성능, 직관적인 인체공학,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갔습니다.

 

2015년 Gryphon에 합류한 Rune Skov는 브랜드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2018년, 다른 회사에서 잠시 근무한 후, 그는 글로벌 세일즈 이사로 다시 복귀하여 임원 이사회의 일원이 되었으며, 주주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의 기여는 Gryphon의 글로벌 전략을 형성하고 파트너 및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는 고급 오디오가 단순한 제품을 넘어 신뢰, 진정성, 지속적인 연결을 구축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Gryphon이 접근 가능성을 유지하는 것이 우선 과제가 되어 열린 소통, 배려, 존중을 통해 강력한 고객 및 파트너 관계를 확립해 왔습니다.

 

그의 리더십 접근법은 비전과 혁신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복귀 이후 그는 Gryphon을 난해한 브랜드에서 독점성을 인정받는 브랜드로 끌어올리는 전략을 실행해왔습니다. 그는 포르투갈 건축가의 철학인 “틀을 깨고, 다시 형성하라”는 영감을 받아 진정한 리더십은 타인에게 영감을 주고 공유된 비전을 향해 인도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 내부와 외부 파트너 및 고객 간의 공동체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Gryphon의 영향력 확대

 

Skov의 경력에서 중요한 이정표는 Gryphon Audio NA Inc.의 설립으로, 이는 미국에서 완전한 유통 및 마케팅 자회사입니다. Skov가 이제 회장 겸 CEO로 재직하면서 이 새로운 사업은 북미에서 Gryphon의 성장과 브랜드 인지도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Skov는 이러한 성공의 많은 부분이 가정에서의 강한 개인적 지원 체계 덕분이라고 말하며, 특히 그의 아내의 변함없는 파트너십이 광범위한 여행과 가족 생활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었다고 강조합니다.

 

 

Gryphon의 독특한 철학

 

Gryphon은 미니멀하고 꾸밈없는 설계 철학으로 다른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와 차별화됩니다. 각 제품은 어떠한 색상도 추가하거나 빼지 않고 입력 신호의 무결성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넓은 대역폭, 높은 슬루율, 초광대역 주파수 응답과 같은 기능은 시스템이 놀라운 정밀도로 사운드스케이프를 재생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이 회사의 설계는 클래스 A 증폭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종종 제로 네거티브 피드백과 듀얼 모노 구성을 통합하여 최적의 음향 성능을 보장합니다.

 

이 브랜드는 트렌드를 무시하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합니다. 자동차 업계의 람보르기니와 마찬가지로 Gryphon은 독보적인 브랜드이며, 그들의 스타일과 접근 방식이 모두에게 맞는 것은 아님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Gryphonistas(이 브랜드의 충성 고객)는 평생 팬입니다. 그들은 순수한 사운드와 개인적이고 소통적인 고객 관계에 대한 회사의 헌신을 높이 평가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Gryphon을 완벽한 오디오 솔루션으로 선택하여 Gryphon 전자 제품, 케이블 및 라우드 스피커로 전체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일상 생활

 

파트너나 고객을 만나거나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출장을 가지 않을 때, Skov의 하루는 사무실로 가는 90분 운전으로 일찍 시작됩니다. 그는 이 시간을 통해 마음을 정리하고 하루를 준비합니다.

 

"여행은 제 역할에 필수적이며, 일 년에 약 150일을 여행하며 사람들을 만나고, 관계를 구축하고, Gryphon의 입지를 확장합니다. 긴 시간과 끝없는 비행이 필요하지만, 전 세계의 다른 지역을 보는 것은 업계에 대한 열정을 북돋우고 회사를 발전시키도록 영감을 줍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리더쉽과 철학

 

Skov는 리더로서 경쟁적이고 추진력이 강하며 지속적으로 개선을 추구합니다. 그는 창의성과 협업을 장려하는 개방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팀 내 다양한 관점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그는 유연성과 문제 해결을 믿으며, 긍정적인 마인드로 도전에 접근합니다. 연민, 공감, 진정성이 그의 리더십 스타일의 중심입니다.

 

그는 세부사항보다는 큰 그림에 더 집중하면서, 사소한 일에 얽매이기보다는 혁신하고 영감을 주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의 궁극적인 목표는 동료, 친구, 가족 등 다른 사람들에게 큰 꿈을 꾸고 목표를 달성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입니다.

 

 

앞으로의 전망

 

Gryphon의 미래에 대한 비전은 초고급 오디오 분야에서 영향력을 키우는 것이며, 아시아와 미국 등 주요 시장에서 상당한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Skov의 목표는 Gryphon을 오디오 애호가와 음악 애호가 모두에게 사랑받고, 초고급 오디오 분야에서 가장 탐내는 브랜드로 만드는 것입니다.

 

Skov는 Gryphon과 함께 한 여정을 매우 자랑스러워하며 미래가 어떻게 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Gryphon은 항상 경계를 넓히는 데 주력해 왔으며, 호기심과 용기를 가지고 회사는 미지의 영역을 계속 탐험할 것입니다. Gryphon은 함께 충성스러운 Gryphonistas들에게 궁극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그는 브랜드를 새롭고 흥미로운 방향으로 이끌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