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ablo 333은 Tom Møller가 이끄는 Gryphon Audio Designs 엔지니어링 팀의 결과로 기술적 기반을 갖춘 강력한 인티앰프입니다. 333은 내부와 외부 모두 거대하게 제작되었습니다. 견고하게 조립되어 있으며 장치 섀시 측면을 따라 있는 대형 방열판 시스템으로 강조된 두꺼운 금속 세공이 특징입니다. 방열판 자체는 매우 독특하고 멋지게 둥글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덴마크에서 제조된 Diablo 333은 모든 금속 기공에서 품질이 물씬 풍깁니다. 새로운 디자인은 중금속을 더 많이 사용하고 광택이 나는 검정색 아크릴을 덜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약간의 트레이드마크였으며 이제는 시각적인 액센트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333의 페시아는 거대한 알루미늄 플레이트로 되어 있으며, 이와 대조적으로 삼각형 아크릴 패널이 켜지면 '그리폰' 그래픽이 깜박입니다. 그 아래에는 Antileon EVO와 최신 Apex 플래그십 파워 앰프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기능으로 금속 및 아크릴 돌출부에 4mm 두께의 경화 유리로 손상을 방지하는 멋진 4.3인치 TFT 용량성 디밍 가능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터치스크린은 반응성이 뛰어나며 전체 설정 옵션 및 앰프 구성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물론, Diablo 333은 전 세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성공적인 인티앰프인 Diablo 300의 후속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다음 단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Gryphon은 333이 이전 제품의 거의 모든 측면을 개선한 완전한 재설계에 더해 Apex 파워 앰프와 Commander 프리앰프 플래그십에서 파생된 기술도 적용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우선 10% 부스트를 적용하면 채널당 333와트(8옴)를 자랑하는 더욱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그런 다음 채널당 666와트를 4옴으로, 채널당 1100와트를 2옴으로 두 배로 늘립니다.
Gryphon이 선호하는 전략에 따라 333은 보통 정확한 공간/이미지 특성과 관련된 좋은 위상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 -3dB에서 0.1Hz ~ 350kHz에 이르는 넓은 대역폭 설계입니다. Gryphon이 인용한 입력 임피던스는 밸런스 입력의 경우 50kohm이고 언밸런스 입력(20Hz ~ 20kHz)의 경우 30kohm입니다. 333의 출력 임피던스는 0.015Ω으로 낮습니다.

앰프, 프리앰프, CD 플레이어 등 전자 장치에 대규모 전원 공급 장치를 적용하려는 Gryphon의 철학에 따라 333은 136,000 마이크로 패럿 커패시터 뱅크와 대형 Holmgren 듀얼-모노 토로이달 변압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출력 장치는 채널당 10개로 나열되며 Apex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트랜지스터 유형입니다. 무게가 무려 50kg이 넘습니다. 그리고 333에는 날카로운 맞춤형 스파이크 시스템이 함께 제공됩니다.
333 패널 후면에는 모든 시스템 구성에 맞는 다양한 소켓이 있습니다. 맞춤형 스피커 바인딩 포스트는 정말 대단합니다. 훌륭하게 가공되고 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바나나 플러그, 모든 크기의 스페이드 러그 및 베어 와이어와 매우 견고한 접촉을 유지하면서 커넥터 세계의 슈퍼모델처럼 보입니다.
입력 측에는 XLR 밸런스 2개와 RCA 언밸런스 1개가 있으며(홈 시네마 패스스루로 구성 가능) '테이프 인' 및 '테이프 아웃' RCA 루프도 있습니다. RCA를 통한 왼쪽/오른쪽 서브우퍼 출력을 통해 저주파 시스템 확장이 가능합니다. 멋진 스피커 바인딩 포스트 아래에는 15A IEC 소켓이 있고 그 옆에는 '접지' 포스트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로그래밍용 USB 포트, 원격 케이블 연결을 위한 3.5mm 잭, 입출력 12V 3.5mm 미니잭 소켓이 있어 호환 가능한 전자 장치로 전원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입력 측에는 XLR 밸런스 2개와 RCA 언밸런스 1개가 있으며(홈 시네마 패스스루로 구성 가능) '테이프 인' 및 '테이프 아웃' RCA 루프도 있습니다. RCA를 통한 좌/우 서브우퍼 출력을 통해 저주파 시스템 확장이 가능합니다. 멋진 스피커 바인딩 포스트 아래에는 15A IEC 소켓이 있고 그 옆에는 '그라운드' 포스트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로그래밍용 USB 포트, 케이블 리모컨을 위한 3.5mm 잭, 입출력 12V 3.5mm 미니잭 소켓이 있어 호환 가능한 전자 장치로 전원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리뷰 샘플은 기본적인 인티앰프 형태로 제공되었지만, Diablo 333은 시스템 구성 확장을 위해 최대 2개의 플러그인 모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공석에는 새로운 옵션인 DAC-3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모듈이 들어있습니다. DAC-3은 고품질 ES9039PRO Sabre DAC 칩, USB, AES/EBU, BNC 및 Toslink 입력을 통한 S/PDIF,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7개의 디지털 필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Gryphon은 "333의 USB 입력은 현재의 모든 디지털 오디오 형식과 호환됩니다."라고 말합니다.
DAC-3 모듈 아래의 두 번째 리셉터클에는 PS-3 RIAA 포노 스테이지 카드를 수용합니다. PS-3는 글로벌 네거티브 피드백이 없고 정합된 트랜지스터 어레이를 사용하는 이산형 밸런스 회로를 갖춘 "트루 듀얼 모노 클래스 A 결합" 포노 스테이지입니다. 이전 세대인 PS-2S와 달리 PS-3은 금도금된 Neutrik XLR 밸런스 입력을 특징으로 합니다. 내부 딥 스위치를 사용했던 PS-2S보다 개선된 PS-3에는 이제 MC(무빙 코일) 부하 임피던스를 설정하는 외부 패널 스위치가 있습니다. MC 및 MM(무빙 마그넷) 선택은 TFT 디스플레이의 메뉴 옵션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Diablo 333입니다. 풀 메탈 재킷 구성에서 오직 필요한 것은 소스와 스피커뿐입니다. 추가 컨버터와 포노 스테이지 박스 및 필수적인 인터커넥트 케이블이 필요없습니다. 아주 단순하죠.
Diablo 333은 역동적인 표현력과 베이스 컨트롤, 우아하면서도 강력한 상징적 신화 속 존재 그 자체입니다.

Diablo 333은 제가 리뷰한 제품 중 가장 다이내믹하고 제어 가능한 인티앰프입니다. 저의 Gryphon Audio Antileon EVO 파워 앰프는 저주파 전반에 걸쳐 더 깊이 있고 더 풍부한 표현을 제공하는 반면 333은 더 세고 약간 더 타이트합니다. 그것은 뭔가를 말하고 있습니다. Victor Wooten의 Palmystery 앨범은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The Lesson"은 너무나 분명하고 날카로운 어택과 현실감 넘치는 연주로 Wooten의 악기들이 333에 직접 연결된 듯 했습니다.
그의 잘 제작된 앨범 중 Ninad Vasilić도 마찬가지입니다. 그의 연주에는 Diablo 333이 쉽게 드러낸 질감과 미세한 디테일이 있었습니다. 거장이 악기 본체를 두드리면 나무의 공허함과 음색이 설득력 있게 실제적이고 역동적으로 표현됩니다.
Mino Cinelu의 "Moun Madinina", "Namonale" 트랙에 수록된 Mino Cinelu의 셀프 타이틀 앨범이나 심지어 일렉트로니카 스타일의 "Why Not?"을 들었을 때, 각 노래의 드럼 사운드를 통해 333은 스피커의 기량을 테스트하는 방식으로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풍부한 디테일, 진정한 악기 음색, 날카로운 리딩 엣지 어택을 통해 엄청난 직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마지막 특성은 또한 음악의 속도와 리드미컬한 흐름의 감각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이는 매우 역동적인 점프 요소와 융합되어 극적이고 흥미로운 경험을 만들어 냈습니다.

Reference Recordings에서 나온 Copland의 "Fanfare for the Common Man"을 들을 때 볼륨 레벨 위치에 대해 단 1초도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저의 Wilson Audio Alexia V와 연결된 333은 동적 대비와 저주파 영향에 대해 부인할 수 없는 교훈을 제공했습니다.
저의 리뷰를 보면 Diablo 333이 음악의 진동하는 활력의 전체 에너지를 부수면서 동시에 힘과 선율로 저음을 강타할 수 있다는 것이 꽤 분명합니다. 그러나 333 인티앰프는 빠른 속도를 갖고 있으며 세련되고 부드러우면서도 매우 세밀합니다.
피아노, 어쿠스틱 베이스, 드럼 간의 상호 작용이 전문적으로 해결된 Tsuyoshi Yamamato Trio의 Blues For K 타이틀 트랙의 미묘한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각 악기는 사운드 스테이지 내에서 고유한 개별 공간을 차지했습니다. 특히 즐거웠던 것은 피아노였는데, 그 소리는 장엄하면서도 사실적인 음색을 들려주었습니다. 앰프의 어택 속도와 엄청난 디테일 해상도 덕분에 음악이 만들어졌습니다. 실제로 제가 스튜디오에서 들어본 모든 음악은 아주 정교하게 실제처럼 들렸습니다.

공간적으로 Diablo 333은 정확한 이미지 배치로 크고 넉넉한 사운드 스테이지를 제공했습니다 (정말로 거대한 Antileon EVO의 크기에는 미치지 못하더라도). 모든 음악 장르에 걸쳐 예리한 즉각성을 제공하는 미묘하게 여유로운 Antileon EVO보다 좀 더 앞으로 나아가는 사운드입니다. 넓은 라이브 레코딩에는 Gryphon Audio 앰프의 모든 특징이 담겨 있습니다. 즉, 위에서 쓴 것처럼 넓고, 높고, 깊은 음장을 표현하면서 솔리드 스테이트와 같은 혼잡의 기미 없이 대역폭을 가로질러 열린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Diablo 333의 선명함은 부드러움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호화로운 미세한 디테일을 확장시켜 주었습니다. 저는 Jeff Kollman의 2023년 AD 앨범에 수록된 멋진 "Self Reflection"과 "Two Years Ago Today"에서 그가 제공하는 기술을 통해 현악기 대한 뛰어난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Kollman의 스틸 스트링 기타의 하모닉스와 플렉트럼/핑거 슬라이드는 과시하기보다는 인위적인 과장 없이자연스럽게 풀려 음악적 즐거움을 더해주었습니다.
대규모 오케스트라 작품들과 묵직한 록 사운드들이 투영되었습니다. 전자의 경우 오케스트라들은 사실적으로 전달되는 홀 음향과 분위기 속에서 넓고 깊게 퍼졌습니다. 후자의 경우 Tool, Sasquatch, Glasgow Coma Scale, 1000mods 및 기타 여러 밴드의 파워, 속도 및 어택이 본능적이고 몰입된 청취를 하게 끔 만들었습니다. 좋은 록 음악과 헤비 음악이 흥미진진하고 원시적이며 본질적으로 긴장감이 있으면서 동시에 스릴이 넘는 것처럼 말이죠.
최근 수많은 다양한 브랜드에서 고품질 인티앰프가 출시되어 프리앰프/파워앰프 왕좌에 도전하고 잠재적으로 이를 찬탈할 수도 있습니다. 그 공간 내에는 소수의 최고 수준의 참가자가 있으며 Gryphon Audio의 Diablo 333은 의심할 여지없이 최고의 경쟁자 중 하나입니다. 훌륭하게 설계되고, 완벽하게 제작되었으며, 매력적인 스타일을 갖추고 있으며 옵션으로 제공되는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및 포노 스테이지 모듈을 장착하면 모든 기능을 갖출 수 있습니다.

재능이 풍부할 수도 있지만, 높은 계층을 고려할 때 디아블로 333이 해당 스테이션에 맞는 성능을 제공할 수 없다면 그것은 단지 선의의 디자인일 것입니다. 즉, 이 대규모 인티앰프는 엄청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Diablo 333은 강력한 다이내믹스, 확고한 저음 그립, 실제 톤, 정확한 해상도 등을 제공합니다.
네, 투자이긴 하지만 Gryphon Audio의 Diablo 333은 회사가 자랑스럽게 기념하고 모든 제품에 표시하는 휘장을 강력하게 반영합니다. Diablo 333은 하늘의 군주로 높이 솟아 있습니다. 인티앰프든 아니든 이러한 여부와 관계없이 돈으로 살 수 있는 최고의 앰프 중 하나입니다.
Diablo 333은 Tom Møller가 이끄는 Gryphon Audio Designs 엔지니어링 팀의 결과로 기술적 기반을 갖춘 강력한 인티앰프입니다. 333은 내부와 외부 모두 거대하게 제작되었습니다. 견고하게 조립되어 있으며 장치 섀시 측면을 따라 있는 대형 방열판 시스템으로 강조된 두꺼운 금속 세공이 특징입니다. 방열판 자체는 매우 독특하고 멋지게 둥글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덴마크에서 제조된 Diablo 333은 모든 금속 기공에서 품질이 물씬 풍깁니다. 새로운 디자인은 중금속을 더 많이 사용하고 광택이 나는 검정색 아크릴을 덜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약간의 트레이드마크였으며 이제는 시각적인 액센트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333의 페시아는 거대한 알루미늄 플레이트로 되어 있으며, 이와 대조적으로 삼각형 아크릴 패널이 켜지면 '그리폰' 그래픽이 깜박입니다. 그 아래에는 Antileon EVO와 최신 Apex 플래그십 파워 앰프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기능으로 금속 및 아크릴 돌출부에 4mm 두께의 경화 유리로 손상을 방지하는 멋진 4.3인치 TFT 용량성 디밍 가능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터치스크린은 반응성이 뛰어나며 전체 설정 옵션 및 앰프 구성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물론, Diablo 333은 전 세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성공적인 인티앰프인 Diablo 300의 후속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다음 단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Gryphon은 333이 이전 제품의 거의 모든 측면을 개선한 완전한 재설계에 더해 Apex 파워 앰프와 Commander 프리앰프 플래그십에서 파생된 기술도 적용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우선 10% 부스트를 적용하면 채널당 333와트(8옴)를 자랑하는 더욱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그런 다음 채널당 666와트를 4옴으로, 채널당 1100와트를 2옴으로 두 배로 늘립니다.
Gryphon이 선호하는 전략에 따라 333은 보통 정확한 공간/이미지 특성과 관련된 좋은 위상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 -3dB에서 0.1Hz ~ 350kHz에 이르는 넓은 대역폭 설계입니다. Gryphon이 인용한 입력 임피던스는 밸런스 입력의 경우 50kohm이고 언밸런스 입력(20Hz ~ 20kHz)의 경우 30kohm입니다. 333의 출력 임피던스는 0.015Ω으로 낮습니다.
앰프, 프리앰프, CD 플레이어 등 전자 장치에 대규모 전원 공급 장치를 적용하려는 Gryphon의 철학에 따라 333은 136,000 마이크로 패럿 커패시터 뱅크와 대형 Holmgren 듀얼-모노 토로이달 변압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출력 장치는 채널당 10개로 나열되며 Apex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트랜지스터 유형입니다. 무게가 무려 50kg이 넘습니다. 그리고 333에는 날카로운 맞춤형 스파이크 시스템이 함께 제공됩니다.
333 패널 후면에는 모든 시스템 구성에 맞는 다양한 소켓이 있습니다. 맞춤형 스피커 바인딩 포스트는 정말 대단합니다. 훌륭하게 가공되고 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바나나 플러그, 모든 크기의 스페이드 러그 및 베어 와이어와 매우 견고한 접촉을 유지하면서 커넥터 세계의 슈퍼모델처럼 보입니다.
입력 측에는 XLR 밸런스 2개와 RCA 언밸런스 1개가 있으며(홈 시네마 패스스루로 구성 가능) '테이프 인' 및 '테이프 아웃' RCA 루프도 있습니다. RCA를 통한 왼쪽/오른쪽 서브우퍼 출력을 통해 저주파 시스템 확장이 가능합니다. 멋진 스피커 바인딩 포스트 아래에는 15A IEC 소켓이 있고 그 옆에는 '접지' 포스트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로그래밍용 USB 포트, 원격 케이블 연결을 위한 3.5mm 잭, 입출력 12V 3.5mm 미니잭 소켓이 있어 호환 가능한 전자 장치로 전원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입력 측에는 XLR 밸런스 2개와 RCA 언밸런스 1개가 있으며(홈 시네마 패스스루로 구성 가능) '테이프 인' 및 '테이프 아웃' RCA 루프도 있습니다. RCA를 통한 좌/우 서브우퍼 출력을 통해 저주파 시스템 확장이 가능합니다. 멋진 스피커 바인딩 포스트 아래에는 15A IEC 소켓이 있고 그 옆에는 '그라운드' 포스트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로그래밍용 USB 포트, 케이블 리모컨을 위한 3.5mm 잭, 입출력 12V 3.5mm 미니잭 소켓이 있어 호환 가능한 전자 장치로 전원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리뷰 샘플은 기본적인 인티앰프 형태로 제공되었지만, Diablo 333은 시스템 구성 확장을 위해 최대 2개의 플러그인 모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공석에는 새로운 옵션인 DAC-3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모듈이 들어있습니다. DAC-3은 고품질 ES9039PRO Sabre DAC 칩, USB, AES/EBU, BNC 및 Toslink 입력을 통한 S/PDIF,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7개의 디지털 필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Gryphon은 "333의 USB 입력은 현재의 모든 디지털 오디오 형식과 호환됩니다."라고 말합니다.
DAC-3 모듈 아래의 두 번째 리셉터클에는 PS-3 RIAA 포노 스테이지 카드를 수용합니다. PS-3는 글로벌 네거티브 피드백이 없고 정합된 트랜지스터 어레이를 사용하는 이산형 밸런스 회로를 갖춘 "트루 듀얼 모노 클래스 A 결합" 포노 스테이지입니다. 이전 세대인 PS-2S와 달리 PS-3은 금도금된 Neutrik XLR 밸런스 입력을 특징으로 합니다. 내부 딥 스위치를 사용했던 PS-2S보다 개선된 PS-3에는 이제 MC(무빙 코일) 부하 임피던스를 설정하는 외부 패널 스위치가 있습니다. MC 및 MM(무빙 마그넷) 선택은 TFT 디스플레이의 메뉴 옵션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Diablo 333입니다. 풀 메탈 재킷 구성에서 오직 필요한 것은 소스와 스피커뿐입니다. 추가 컨버터와 포노 스테이지 박스 및 필수적인 인터커넥트 케이블이 필요없습니다. 아주 단순하죠.
Diablo 333은 역동적인 표현력과 베이스 컨트롤, 우아하면서도 강력한 상징적 신화 속 존재 그 자체입니다.
Diablo 333은 제가 리뷰한 제품 중 가장 다이내믹하고 제어 가능한 인티앰프입니다. 저의 Gryphon Audio Antileon EVO 파워 앰프는 저주파 전반에 걸쳐 더 깊이 있고 더 풍부한 표현을 제공하는 반면 333은 더 세고 약간 더 타이트합니다. 그것은 뭔가를 말하고 있습니다. Victor Wooten의 Palmystery 앨범은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The Lesson"은 너무나 분명하고 날카로운 어택과 현실감 넘치는 연주로 Wooten의 악기들이 333에 직접 연결된 듯 했습니다.
그의 잘 제작된 앨범 중 Ninad Vasilić도 마찬가지입니다. 그의 연주에는 Diablo 333이 쉽게 드러낸 질감과 미세한 디테일이 있었습니다. 거장이 악기 본체를 두드리면 나무의 공허함과 음색이 설득력 있게 실제적이고 역동적으로 표현됩니다.
Mino Cinelu의 "Moun Madinina", "Namonale" 트랙에 수록된 Mino Cinelu의 셀프 타이틀 앨범이나 심지어 일렉트로니카 스타일의 "Why Not?"을 들었을 때, 각 노래의 드럼 사운드를 통해 333은 스피커의 기량을 테스트하는 방식으로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풍부한 디테일, 진정한 악기 음색, 날카로운 리딩 엣지 어택을 통해 엄청난 직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마지막 특성은 또한 음악의 속도와 리드미컬한 흐름의 감각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이는 매우 역동적인 점프 요소와 융합되어 극적이고 흥미로운 경험을 만들어 냈습니다.
Reference Recordings에서 나온 Copland의 "Fanfare for the Common Man"을 들을 때 볼륨 레벨 위치에 대해 단 1초도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저의 Wilson Audio Alexia V와 연결된 333은 동적 대비와 저주파 영향에 대해 부인할 수 없는 교훈을 제공했습니다.
저의 리뷰를 보면 Diablo 333이 음악의 진동하는 활력의 전체 에너지를 부수면서 동시에 힘과 선율로 저음을 강타할 수 있다는 것이 꽤 분명합니다. 그러나 333 인티앰프는 빠른 속도를 갖고 있으며 세련되고 부드러우면서도 매우 세밀합니다.
피아노, 어쿠스틱 베이스, 드럼 간의 상호 작용이 전문적으로 해결된 Tsuyoshi Yamamato Trio의 Blues For K 타이틀 트랙의 미묘한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각 악기는 사운드 스테이지 내에서 고유한 개별 공간을 차지했습니다. 특히 즐거웠던 것은 피아노였는데, 그 소리는 장엄하면서도 사실적인 음색을 들려주었습니다. 앰프의 어택 속도와 엄청난 디테일 해상도 덕분에 음악이 만들어졌습니다. 실제로 제가 스튜디오에서 들어본 모든 음악은 아주 정교하게 실제처럼 들렸습니다.
공간적으로 Diablo 333은 정확한 이미지 배치로 크고 넉넉한 사운드 스테이지를 제공했습니다 (정말로 거대한 Antileon EVO의 크기에는 미치지 못하더라도). 모든 음악 장르에 걸쳐 예리한 즉각성을 제공하는 미묘하게 여유로운 Antileon EVO보다 좀 더 앞으로 나아가는 사운드입니다. 넓은 라이브 레코딩에는 Gryphon Audio 앰프의 모든 특징이 담겨 있습니다. 즉, 위에서 쓴 것처럼 넓고, 높고, 깊은 음장을 표현하면서 솔리드 스테이트와 같은 혼잡의 기미 없이 대역폭을 가로질러 열린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Diablo 333의 선명함은 부드러움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호화로운 미세한 디테일을 확장시켜 주었습니다. 저는 Jeff Kollman의 2023년 AD 앨범에 수록된 멋진 "Self Reflection"과 "Two Years Ago Today"에서 그가 제공하는 기술을 통해 현악기 대한 뛰어난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Kollman의 스틸 스트링 기타의 하모닉스와 플렉트럼/핑거 슬라이드는 과시하기보다는 인위적인 과장 없이자연스럽게 풀려 음악적 즐거움을 더해주었습니다.
대규모 오케스트라 작품들과 묵직한 록 사운드들이 투영되었습니다. 전자의 경우 오케스트라들은 사실적으로 전달되는 홀 음향과 분위기 속에서 넓고 깊게 퍼졌습니다. 후자의 경우 Tool, Sasquatch, Glasgow Coma Scale, 1000mods 및 기타 여러 밴드의 파워, 속도 및 어택이 본능적이고 몰입된 청취를 하게 끔 만들었습니다. 좋은 록 음악과 헤비 음악이 흥미진진하고 원시적이며 본질적으로 긴장감이 있으면서 동시에 스릴이 넘는 것처럼 말이죠.
최근 수많은 다양한 브랜드에서 고품질 인티앰프가 출시되어 프리앰프/파워앰프 왕좌에 도전하고 잠재적으로 이를 찬탈할 수도 있습니다. 그 공간 내에는 소수의 최고 수준의 참가자가 있으며 Gryphon Audio의 Diablo 333은 의심할 여지없이 최고의 경쟁자 중 하나입니다. 훌륭하게 설계되고, 완벽하게 제작되었으며, 매력적인 스타일을 갖추고 있으며 옵션으로 제공되는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및 포노 스테이지 모듈을 장착하면 모든 기능을 갖출 수 있습니다.
재능이 풍부할 수도 있지만, 높은 계층을 고려할 때 디아블로 333이 해당 스테이션에 맞는 성능을 제공할 수 없다면 그것은 단지 선의의 디자인일 것입니다. 즉, 이 대규모 인티앰프는 엄청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Diablo 333은 강력한 다이내믹스, 확고한 저음 그립, 실제 톤, 정확한 해상도 등을 제공합니다.
네, 투자이긴 하지만 Gryphon Audio의 Diablo 333은 회사가 자랑스럽게 기념하고 모든 제품에 표시하는 휘장을 강력하게 반영합니다. Diablo 333은 하늘의 군주로 높이 솟아 있습니다. 인티앰프든 아니든 이러한 여부와 관계없이 돈으로 살 수 있는 최고의 앰프 중 하나입니다.